부천 본점(직영)모웰 착용 후기 입니다.

아^^...

왠만해선 이런 글 안쓰는 성격인데.

모웰이 쓰게 만드네요.

제가 모웰 제품을 쓴게 음..3개월쯤 인가 합니다.

가발을 처음 접한건 횟수로 5년째 접어 들구요.

그전엔 하이모 밀란제품을 사용 했는데.

다른 제품을 사용을 안 해 봐서 다 똑같은줄 알았습니다.

헤어 스타일이나 머리제질 등등...

모웰 제품을 접하고 나서 많은 비교가 되더군요. 모든게.

그전 제품 헤어스타일 정말이지 성의가 너무 없더군요 100,1000만원짜리 자기네들끼리 주장하는 비싼  제품을 쓰면 모 합니가.

고작 2;8 가름마의 아주 단순한 스타일... 참... 제가 생각할땐 경험 노하우 및 실력이라 생각 합니다.

가발 150만원의 비싼 돈을 주고 한달 기달려서 나왔는데 머리결이 왜 이리 빛나고 색이 제 머리색보다 진한지...

그 회사에선 코팅 처리 때문에 그런거라 하는데....

착용 하고나서 왜이리 얼마나 어색했던지....

한참을 그색을 죽일려고 얼마나 빨아 됐던지...

그땐 몰랐습니다.

모웰을 사용하기 전 까지.

모웰을 접하고 나서 아!! 가격도 저렴하면서 제질이 더 좋은거 같더군요.

일단 스타일이 제가 생각 했던거 기대 이상으로 해 주셔서 너무 고맙더군요.

전엔 타 회사에선 머리 스타일을 이렇게좀 해 주세요 라고 하니 모가 이래서 안되니 저래서 안되니 핑계만 둘러 되고...참...

아무래도 선생님들의 실력 차인가 봅니다.

글세요 전엔 제가 가발을 사용하기 전에 나이가 드신 분들이나 쓰는줄 알았습니다 가발이라는게.

근데 젋은 나이에 제가 가발을 사용하게 될 줄이야 꿈에야 생각을 했겠습니까.

그래서 여기 저기 보니 많은 젋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더군요.

그런 젋은 분 들이라면 헤어 스타일에 가장 민간한 부분 일텐데 그런 부분을 모웰에서 잘 알고 스타일을 내 주시니 정말이지 가발을 사용하는 저 로선 너무 맘에 들지 아니 할 수 가 없더군요.

가발을 처음 착용을 하시 분 들이라면 그 가발이 자기한테 맞게 스타일을 내고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만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 합니다.

그냥 단순히 쓰면 모든게 맞겠지 이런게 아니구요.

모웰 제품도 마찬가지이구요.

하지만 그 전 타사 제품보다는 확실히 제질 및 스타일이나 착용하고 나서의 생활에 있어서의 불편함 그리고  손이 들 간다는거에 있어서 타사 제품하고는 비교가 안된다는 거에 많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보통 보면 수명이 다 되가면 다시 맞추는데 그전 저도 그랬구요.

근데 지금 모웰 제품을 맞춘지 얼마 안 되지만 지금 또 하나 맞추고 싶은거있죠^^ 스타일 땜에요^^. 

일단 저는 5년차 여기저기 가발을 써본 경험이지  저와 생각이 다른 분들도 있을겁니다.

특히 가발을  처음 접해신 분 들 어떤 회사 제품이던 다 접해보시고 어떤 제품이 자기 자신한테 모든게 맞는지 사용을 해보시고  선택을 하시길 경험상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아무튼 넘 맘에 들어서 이렇게 모웰 착용 후기를 써 봅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