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지점에서 3년째.. 이제서야 후기를.. 죄송합니다.ㅋㅋㅋ

토라
2024-02-11
조회수 712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지점에서 관리받고 제품을 사용한지 벌써 3년이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좀 늦었네요 썜들 `~~~ 쏴리~~~


이제 제 이야기를 해보자면~~~

슬프게도 저는 20대 후반부터 탈모가 진행되었고요 좀 빠른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을 만나는 자리나 직장생활이나 여러모로 탈모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어요


시간이 갈수록  진행되는 탈모를 막아보려고 별의별 짓을 다해봐도 뭐~~~

아시다 시피 그게 되나요 ㅠㅠ


그리고 탈모를 가지고 있는 모든 남성들의 공감일거라 생각는 부분 인데요

머리숱이 없어지면서 소심해지고 주눅들고....ㅠㅠ


항상 신경쓰이고 누가 쳐다보는것 같고

사람 만나기도 싫어지고 그리고 옷을 살때도 모자에 맞춰서 사게 되고

모자가 없으면 밖을 나갈 자신도 없고...누가 나이를 물으면 왠지 좀...말하기 부끄러운ㅋㅋㅋ

뭐~ 그런 종류의 자존감이 낮아지는...!? 상황이랄까???


그렇게 매일매일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중 어차피 모자쓰고 다니는거

가발이 차라리 낫겠다 싶어서 찾고 찾고 거르고 걸러 찾은 곳이 바로 여기 모웰!!!!


근데~솔직한 심정은 가발까진 쓰고 싶지 않았는데 생각을 많이 했어요.
쫌 ... 그런거 있자나요 아직 나이도 많지않은데 벌써 가발이라니 하는 그런~~

자존심에 스크레치 날것 같은!?  ㅎㅎㅎㅠㅠ(웃는게 웃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모웰을 만나 가발을 착용하고 나서  다른 세상을 만났습니다.

탈모 스트레스를 극복 할 수 있게 도와 주더라 구요
쓰고나니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다른부분에서 긍정적 영향이 더더더더더 ~ 많아요 확실히~


이제와서 말하지만 현재까지 사용하면서 왜 진작에 안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까지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 역시 그랬으니까요 그시간이 너무 아깝고 후회되네요..

망설이지 마세요 정말~~~그시간이 아까워요 (아까워~아까워~)

스트레스 받지 맙시다 여러분!!!


그리고 저는 수원지점에서 현재 관리를 3년째 받고 있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머리도 이쁘게 잘해주시고 관리면에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저 관리하주시는 쌤 뿐만 아니라 모든 쌤들이 너무 친절하고

좋으세요 ^^

저희가 관리 받을때도 부끄럽지 않게 아주 잘해주세요 ^^  (저희가 낯을 좀 가리잖아요)

진쫘~~수원지점 별 ★★★★★  5개도 부족합니다 


이래저래 떠들다 보니 말이 좀 많았네요

진짜 해보시면 알 것니다. 지금도 고민 중이시라면 그냥 오세요

그시간에 스트레스 받는니 오세요 그게 정신건강에 이로워요 ㅋㅋ

써봐야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아시게 될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 지점 화이팅!! 항상 감사합니다 썜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