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들점에서 새로운 삶을 찾았어요!~ ㅎㅎ

권재호
2024-02-11
조회수 1519

안녕하세요.. 8월에 노들점에서 상담받고 제품 제작해서 약 1달 반 정도 사용중입니다..


어릴때부터 머리 숱에대한 컴플렉스가 심해서 발모에 좋다는건 뭐든 다 해 봤는데.. 별 소득은 없었습니다.. ㅠ/ㅠ


그러던중 이제 더는 물러날 곳이 없다는 심정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어머니의 권유로 '모웰'을 알게되었는데요..
(아직 20대 후반이라는 나이에 벌써 가발을 써야하다니.. ㅠㅅㅠ)


곧 누나 결혼이라 대여로 잠깐 쓸까.. 하다가 맞춤형으로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로부터 1달 반 뒤..


도착했다고 연락받고 설래는 마음에 찾으러 갔고 제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컷트를 했습니다..

만족도는 최상~!!! ㅎㅎ


실장님의 노련한 손길이 지나간 자리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이제는 신체의 일부가 되어버렸네요..) 안쓰고 거울보는게 더 어색할 정도..ㅎ


워낙 마이너스의 손이라 처음엔 고정식으로 할까.. 하다가 탈부착 식으로 하고 있는데..
처음엔 서툴러서 오래걸렸지만 지금은 슥슥~ ㅎㅎㅎ


처음이라 설명 들어도 잘 이해가 안되서 여러 번 문의해도 친절하게 말씀하시는 실장님 외 직원분들..
다시한번 새로운 삶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감 급 상승중~!)


그리고 추가적으로 장-단점을 비교해 보자면..


가격 : h사, m사 vs 모웰 -> 모웰 승!
알아보니 타사의 경우 최소 150~ 부터 시작이라고함, (1+1에 판매하는 경우도 있다고함)
반면 모웰의 경우 최소 70~ 부터 라고하니 절반 가격에 이용할 수 있음..


인지도 : h사, m사 vs 모웰 -> h사, m사 승!
솔직히 인지도 면에서는 타사대비 모웰이 떨어지는건 사실..
(알만한 사람은 아는 경우도 있긴한데..)


서비스-as관리 : h사, m사 vs 모웰 -> 무!
솔직히 비용을 결제하고 구입을 하는가라 비슷학다고 생각합니다..
(주변 지인들의 경험과 제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절도 : h사, m사 vs 모웰 -> 모웰 승!
객관성과 주관성을 종합적으로 비교했을 때 모웰이 타사대비 낫다고 봅니다..


제품품질 : h사, m사 vs 모웰 -> 무!
타사 제품도 괜찮긴 하겠지만.. 주관적인 입장에선 모웰이 낫다고 보는 편인데..
이 부분은 제가 타사 제품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객관성을 유지하기 힘들어서 무 라고 결론 지었습니다..


'가발'이라는 선입견을 버리고 일단 상담이라도 받아보시고 결정하는데 제 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0 0